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미멜 교환요청
작성자 고**** (ip:)
  • 평점 0점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토박스입니다.

우선 불량제품과 배송 누락으로 또다시 불편을 드리게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회수접수 진행하였으며, 본사 입고되면 검수 후 교환제품 출고되니 조금의 시간 여유 부탁드리겠습니다.

죄송하지만 제품 검수가 반드시 필요하여 맞교환은 어려운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빠른 검수 후 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센터는 10시~17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13시~14시입니다.

빠른 진행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