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회원 가입

회원 가입

회원가입
회원구분 필수
사업자구분 필수
회원인증 필수

한번만 기재해 두시면, 모든 주문이 빠르게 처리됩니다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영문소문자/숫자, 4~16자)
비밀번호 필수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8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필수
사업자번호 필수
국적 필수
주소 필수 우편번호
기본주소
나머지주소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이메일 필수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토박스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정보 필수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환영합니다! 편리한 쇼핑을 위해, 약관동의가 필요해요

이용약관 동의(필수)

제 1장 총 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토박스코리아 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토박스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1.“회사”란 (주)토박스코리아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이외에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이메일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회사"의 초기화면이나 팝업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내용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사의 서비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의 체결

   ②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상품 또는 용역이 품절되거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으로 더 이상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3.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성의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 3장 회원가입 계약


제6조(회원가입)

1. 이용자는 무료로 회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가 회원 재가입을 승낙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만14세 미만의 아동으로서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3. 회원가입은 "회사"의 승낙이 가입 신청한 이용자에게 도달한 때에 완료됩니다.

4. "회원"은 "회사"에 등록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따라 해당 변경사항을 "회사"에게 통지하거나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타인의 ID와 비밀번호 또는 그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④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⑤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⑥ 기타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 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구매계약 및 대금 결제


제9조(구매신청)

1.“회사”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①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②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③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④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⑤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⑥ 결제방법의 선택

2.“회사”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몰”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9조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③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④ 기타 제반 법령 및 정부의 가이드라인에 위반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1. "회사"에서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①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②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③ 온라인무통장입금

   ④ 전자 화폐에 의한 결제

   ⑤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⑥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⑦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와 관련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재화 또는 용역의 청약 후 합리적인 일정 기간 내에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에 해당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구매자의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 보유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해당 거래진행의 정지 및 소명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3.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가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1.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당기한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합니다.


제14조(환급)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1.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통지를 받은 때보다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②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④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3.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는 "회사"가 사전에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 합니다. 이 경우"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 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 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 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구매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금융거래법 등이 정하는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 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5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7조(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① 희망 ID (회원의 경우)

   ② 성명

   ③ 비밀번호 (회원의 경우)

   ④ E-mail(전자우편) 주소

   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 업무상 배송 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③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④ 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⑤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⑥ 신속한 이용문의 상담 및 이용자의 불만처리 업무를 대행하는 "회사"에 상담업무에 필요한 이용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⑦ 회원가입 시 동의하신 제휴사별 제휴 업무 진행을 위한 필요로 하는 본인확인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성명, 연락처, 주문상품평 등)를 제휴사에게 제공하는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 사항(제공 받은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 등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8.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제공 등을 할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9.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회원 탈퇴를 하는 것으로 이루어 집니다.

* 개인정보와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제18조(“몰“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는 판매하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의 규정에 위반하는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4. "회사"는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8조의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상기 제1항, 제2항, 제3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개인정보의 등록(변경의 경우를 포함함)시 허위내용을 등록

2.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임의로 변경

3.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화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6장 부가서비스의 이용


제21조 (마일리지)

1. "회사"는 회원이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품평의 작성 등의 경우 또는 회원이 제휴사 포인트를 전환하는 경우 회원에게 일정한 마일리지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구매 후 취소 또는 반품을 할 경우에는 상품 구매 시 회사가 부여한 마일리지를 회수합니다. 그 구체적인 운영방법은 "회사"의 운영정책에 의합니다.

2. 마일리지는 상품 구매시 사용가능 기준 하에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단 사용불가 사전고지품목 제외),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마일리지 서비스는 회원에게만 제공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부여된 마일리지는 매해 12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다만, 회사가 별도로 유효기간을 정한 때에는 이에 따릅니다. 유효기간이 경과한 마일리지는 자동적으로 소멸하게 됩니다.

4. "회사"의 회원 중에 1년간 거래가 없고, 적립된 마일리지가 5,000마일 미만인 경우에는 휴면회원으로 간주하여 회사는 해당 회원의 적립된 마일리지를 회수하게 됩니다.

5. 회원을 탈퇴한 경우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6.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 회수, ID(고유번호)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7. 잔여 마일리지는 1년 단위로 매해 12월 31일 자동 소멸 됩니다.

8. 주문적립 마일리지는 배송완료일 기준 7일 시점으로 적립 됩니다.


제22조 (예치금)

1. "회사"에서 구입한 상품을 반품 또는 취소하였을 때 회원이 원할 경구 환불 금액을 예치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2. 예치금은 해당금액을 차후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경우 현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예치금은 사용 유효기간이 없으며 최소 구매 금액 제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제23조 (상품쿠폰)

1. "회사"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지정된 상품 구매 시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상품쿠폰을 회원 본인의 구매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상품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을 탈퇴한 경우 상품쿠폰은 소멸됩니다.


제24조 (보너스쿠폰)

1. "회사"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 구매 시(단 사용불가 사전고지품목 제외)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보너스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보너스쿠폰을 회원 본인의 구매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보너스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을 탈퇴한 경우 보너스쿠폰은 소멸됩니다.


제 7장 기타


제25조 (저작권의 귀속 및 게시물 이용 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① 스팸(spam)성 게시물 및 상업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특정사이트 광고 등)

   ②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③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④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6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7조 (사이트의 연결)

1. 타 사이트에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연결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8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9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인 고객행복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0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2012년 01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2017.04.20 개정)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필수)

()토박스코리아은 (이하 "회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수집방법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o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14세미만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정보
-
서비스 신청 : 주소, 결제 정보

o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 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있습니다.

.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 양식,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 요청, 전화, 팩스,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o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금융 서비스
o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14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o
마케팅 광고에 활용
이벤트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 분쟁해결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년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있습니다.

.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
o
대금 결제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 
o
로그 기록 
-
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 3개월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별도의 DB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파기되어 집니다.
별도 DB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o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o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o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 3 제공(선택)

토박스 상품 제공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배송하는 경우 선택 적용됩니다.

제공목적: 상품 경품(서비스) 배송(전송), 제품 설치, 반품, 환불, 고객상담 정보통신서비스제공 계약 전자상거래 계약 이행을 위한 업무 이행

제공 항목: ID, 성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배송 주소, 이메일 주소(선택 )

보유기간: 구매 서비스 종료  1개월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o
위탁 대상자 : [CJ 대한통운]
o
위탁업무 내용 : [상품 배송 물품 위치 확인서 비스]

o 위탁 대상자 : [이니시스/다날]
o
위탁업무 내용 : [상품 구매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전자금융거래 수단 등의 결제정보 전송, 휴대폰 소액결제]

o 위탁 대상자 : [로지스밸리 SLK]
o
위탁업무 내용 : [상품 배송 물품 위치 확인 서비스]

 


이용자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o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o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 가입해지(동의철회) 위해서는 "회원탈퇴"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o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o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o
쿠키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o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있습니다.
2.
설정방법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있습니다.

 

개인정보 위탁처리 동의(선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외부업체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 관계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있도록 외부업체와의 계약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으며,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공유합니다

o 위탁 대상자 : [CJ 대한통운]

o 위탁업무 내용 : [배송/교환/반품]

o 위탁 대상자 : [이니시스/다날]
o
위탁업무 내용 : [결제확인]

o 위탁 대상자 : [로지스밸리 SLK]
o
위탁업무 내용 : [배송/교환/반품]

 


이용자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o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o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 가입해지(동의철회) 위해서는 "회원탈퇴"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o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o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o
쿠키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o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있습니다.
2.
설정방법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o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 황정원
소속 : 고객감동센터
전화번호 : 02-6101-3629
이메일 : jwhwang@toebox.co.kr

o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황정원
소속 : 고객감동센터
전화번호 : 02-6101-3629
이메일 : jwhwang@toebox.co.kr

o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있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o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국번 없이 182)

 

[선택]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동의하십니까?

쇼핑/혜택 관련 메일, SMS 수신동의 (선택)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 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평생회원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배우자생일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회원가입 닫기
닫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