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토박스입니다. ^^
온라인 주문건의 경우 물류센터에서 바로 출고되어 포장 및 쇼핑백 동봉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문의주신 오프라인 교환 관련 안내드립니다.
현재 해당 토박스 공식몰 (http://www.toebox.com/)을 통해 구매해주시는 경우에 한하여,
토박스 백화점 매장에서 사이즈, 색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백화점 매장 외에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가까운 매장 방문 전 꼭 교환원하시는 제품의 재고 유무를 매장에 확인해보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유선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쇼핑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교환 안내 사항
> 미니멜리사 제품 -> 동봉된 개런티 카드 지참
> 토박스 구매 증빙 -> 주문내역을 모바일화면에서 보여주시면 가능하십니다.
>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 가능
> 제품과 브랜드박스 모두 정상제품인 경우 (브랜드박스 훼손시에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 동일한 모델의 사이즈, 색상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 모델로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답변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즐거운 저녁되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직접 매장에 갈수 없어서 인터넷 주문 했는네, 문의글 보니 매장에서도 사이즈 교환이 된다고 되있던데 교환 신청서도 같이 넣어주실수 있나요?
선물 할거라 쇼핑백도 같이 부탁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