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했습니다 선물포장
작성자 고**** (ip:)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토박스입니다. ^^


온라인 주문건의 경우 물류센터에서 바로 출고되어 포장 및 쇼핑백 동봉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문의주신 오프라인 교환 관련 안내드립니다.

현재 해당 토박스 공식몰 (http://www.toebox.com/)을 통해 구매해주시는 경우에 한하여,

토박스 백화점 매장에서 사이즈, 색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백화점 매장 외에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가까운 매장 방문 전 꼭 교환원하시는 제품의 재고 유무를 매장에 확인해보시고 방문 부탁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유선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쇼핑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교환 안내 사항


> 미니멜리사 제품 -> 동봉된 개런티 카드 지참
> 토박스 구매 증빙 -> 주문내역을 모바일화면에서 보여주시면 가능하십니다.
>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 가능
> 제품과 브랜드박스 모두 정상제품인 경우 (브랜드박스 훼손시에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 동일한 모델의 사이즈, 색상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 모델로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답변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즐거운 저녁되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직접 매장에 갈수 없어서 인터넷 주문 했는네, 문의글 보니 매장에서도 사이즈 교환이 된다고 되있던데 교환 신청서도 같이 넣어주실수 있나요?
선물 할거라 쇼핑백도 같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